몽쉘베베

FAQ

Q
적립금으로만 결제가 가능한가요?
A
네, 적립금은 현금처럼 사용 가능합니다(100원 단위)
Q
고객센터 상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A
평일 9:00~17:30이며, 토요일/일요일/공휴일은 휴무입니다
* 점심시간 11:50 ~ 13:00
Q
제품 사용 후 피부 문제 발생시 환불이 가능한가요?
A
제품 사용 후 피부에 맞지 않을 경우, 구입한 날로부터 30일 이내 필요 서류를 준비하여 고객센터(1600-6940)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*필요서류: 제품과 인과관계가 있는, 피부 트러블을 증빙할 수 있는 피부과 전문의 소견서 및 진단서)
Q
주문취소 후 배송이 되었습니다.
A
배송기사를 통해 수취 거부를 해주시거나, 고객센터(1600-6940)으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Q
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A
로그인 후, [마이쇼핑> 회원정보수정] 페이지에서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. 회원탈퇴 시에는 기존의 적립금, 쿠폰, 구매/활동내역은 자동으로 소멸되며 탈퇴 후엔 고객님께서 올리신 글에 대해 수정, 삭제가 불가능합니다.
Q
현금영수증 발급신청은 어디서 해야하나요?
A
현금영수증은 주문 시 결제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. 기재 후 주문자 개인 정보로 일괄 처리되며, 배송 완료 후 일주일 이내에 국세청 홈페이지(국세청 관련 홈페이지 www.taxasve.go.kr)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Q
ID 변경 가능한가요?
A
회원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하며, 변경하고자 하신다면 탈퇴 후 재가입이 필요합니다. 다만, 탈퇴시에는 탈퇴 후 1개월 이내 재가입이 불가능하며 기존 아이디와 동일 아이디 사용 불가능한 점 및 기존 아이디에 적립되어 있는 쿠폰, 적립금은 모두 소멸됩니다. 또한 복원이 불가능한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Q
어떤 택배사를 통해 배송되나요?
A
롯데택배 택배사로 배송됩니다
Q
주문한 제품이 누락되었습니다. 어떻게 처리 해야하나요?
A
[마이쇼핑 > 주문/배송 조회]에서 주문 내역을 확인하신 후, 제품이 누락이 확인 되시면 번거로우시더라도 1:1문의 혹은 고객센터(1600-6940)으로 전화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